가을을 배경 삼아 인생 사진 찍기 좋은 담양 여행
죽녹원
죽녹원은 분족, 왕대, 맹종죽 등 다양한 대나무가 자라고 있는 대숲입니다.
사계절 내내 푸른 모습을 가진 이곳은 영화, 드라마, CF 등 다양한 곳에서 소개될 정도로 빼어난 풍경과 분위기를 자랑하는데요.
죽림욕을 즐길 수 있는 총 2.2km 의 산책로가 8가지의 주제로 구성되어 있어 조용히 거닐며 생태전시관, 인공폭포, 생태연못 등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원하게 불어오는 가을 바람과 대숲이 흔들리는 소리를 들으며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곳에 방문해 보세요.
관방제림
관방제림은 관방천에 있는 제방으로 약 2km에 걸쳐 느티나무, 팽나무, 벚나무 등이 풍치림을 이루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1991년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었으며, 2004년 산림청이 주최한 ‘제 5회 아름다운숲 전국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여름철에는 피서지로 찾는 명소이지만 가을에는 나무들이 붉게 물들어 단풍 명소로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담양 메타세쿼이어랜드
담양 메타세쿼이어랜드는 전국적인 가로수길 조성 사업 때 1970년대 초반 담양군이 묘목을 심으며 현재는 울창한 가로수길이 된 곳입니다.
이곳은 원래 순창과 담양이 이어지는 24번 국도였지만 바로 옆으로 새롭게 국도가 생기면서 현재는 산책을 할 수 있도록 조성되었는데요.
붉게 단풍으로 물드는 가을에는 높고 길게 뻗은 나무를 배경으로 예쁜 사진을 찍거나 벤치에 앉아 풍경을 감상하며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메타프로방스
메타프로방스는 프랑스의 도시인 프로방스를 그대로 옮겨 놓아 이색적인 풍경을 보여주는 관광단지입니다.
이곳에는 디자인 공방과 체험관, 패션 거리, 카페 등 다양한 시설이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데요.
골목마다 다른 색감으로 물들여져 있어 예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기기에도 좋습니다.
메타세쿼이어길, 관방제림과도 인접해 있어 함께 둘러보기 좋은 이곳에 방문해 보세요.
여행갈 때 꼭 숙박세일 페스타로 할인받고 여행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