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바람 따라 나들이하기 좋은 겨울의 양평
들꽃수목원
들꽃수목원은 다양한 토종 야생화들을 보존, 전시하고 있는 생태 박물관입니다.
남한강을 낀 수목원 단지를 거닐며 다양한 수목과 야생화를 관람할 수 있는데요.
전시 관람 외에도 야생화 화분, 비누 제작 등 각종 체험도 경험할 수 있어 어린이, 청소년에게 산 교육장으로 사랑받는 장소입니다.
특히, 이곳은 60여 종류의 허브들이 식재된 허브 온실이 특징인데요.
따뜻한 온실 속에서 향긋한 허브향을 맡으며 열대식물 정원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산뜻하고 여유로운 나들이를 즐겨 보세요.
두물머리
두물머리는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는 한강의 시작점으로, 양평군의 대표적인 생태 관광지입니다.
이곳은 겨울철 물안개와 일출로 유명한 나들이 명소인데요.
과거에 나루터로 활용되었던 이곳은 쉼터가 되어주던 거대 느티나무와 옛 황포돛배 등 다양한 볼거리가 남아있어,
더욱 즐거운 강변 나들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상쾌한 풍광을 바라보며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이곳에서 예쁜 사진을 남기며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그림정원
그림정원은 아름답게 펼쳐진 북한강 전경을 바라보며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카페 매장은 전통 한옥 양식으로 지어진 본관과 바깥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통창이 있는 신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관 건물에서 메뉴를 주문한 뒤 원하는 장소에서 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데요.
날이 따뜻해지면 야외 테라스와 잔디 정원에서 피크닉을 즐기거나 북한강을 따라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두물머리를 방문한 뒤 이곳에서 차 한 잔을 즐기며 힐링을 즐겨보세요.
추억의 청춘뮤지엄
추억의 청춘뮤지엄은 용문산 관광단지에 위치한 복고 문화 체험관입니다.
이곳은 1970부터 1980년대의 거리 모습을 재현해두어 다양한 테마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오락실, 국민학교, 음악 다방 등 여러 공간에서 옛 시절을 추억하거나 그 당시의 소품들과 함께 이색적인 사진을 남기기 좋습니다.
또한, 입장 전 교복을 대여해 더욱 생동감 넘치는 체험이 가능한데요.
이곳에서 추운 날씨를 피해 그리운 기억을 회상하며 추억의 놀이도 함께 즐기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 보세요.
디지털, 멘털에 쌓인 독 빼는 여행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