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로 떠나기 좋은 서울 근교 식물원 카페
인천 드림790
드림790은 계양구 아라뱃길 근처에 인근에 있는 대형 카페입니다.
이곳에는 비닐하우스로 된 경관 치유 농장이 있어 사계절 모두 방문할 수 있으며 곳곳에 식물이 비치되어 있어 겨울에도 푸릇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데요.
카페 공간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아라뱃길 산책을 즐기다가 따뜻한 실내에서 잠시 쉬어가기 좋습니다.
고양 포레스트아웃팅스
포레스트아웃팅스는 600평 규모의 창고형 카페이자 식물원이 조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자그마한 연못과 함께 식물이 조성되어 있어 마치 숲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나는데요.
따뜻한 실내에서 푸릇함을 즐길 수 있는 이곳으로 주말 드라이브를 떠나보세요.
김포 글린공원
글린공원은 ‘카페에서 즐기는 피크닉’이라는 콘셉트를 가진 2층 높이의 대형 수목원 카페입니다.
이곳은 1층과 2층이 전혀 다른 분위기로 꾸며져 있으며, 2층에는 해먹이 세팅되어 있어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는데요.
또한, 작은 시냇물이 흐르는 것처럼 꾸며진 공간에는 캠핑 텐트와 의자가 세팅되어 있어 마치 캠핑을 온 듯 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1층 메인 공간에 조성된 수목원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파주 뮌스터담
뮌스터담은 유럽 광장을 실내로 옮겨 놓은 듯한 파주 대형 카페입니다.
이곳에서는 독일의 라트라비아타 동백 아가씨와 프라하의 벽시계를 대형 벽화로 만날 수 있으며, 동백나무 45그루가 있어 1~2월에는 동백꽃이 만개한 장관까지 만나볼 수 있는데요.
특히, 야외의 경우 연못 주변으로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일부 테이블에는 모닥불이 있어 마치 캠핑을 온 듯한 기분도 느낄 수 있습니다.
서울 근교에서 겨울 동백꽃을 만날 수 있는 이곳으로 드라이브를 떠나보세요.
올 겨울 보령에서 추억 쌓기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