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 가득한 봄 분홍빛으로 물들 벚꽃 명소
서울 경복궁
경복궁은 다양한 봄꽃을 만나볼 수 있는 5대 궁궐 중 한 곳입니다.
봄꽃 중에서도 봄철 가장 인기 있는 벚꽃이 곳곳에 피어있어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봄나들이를 즐기기 좋은데요.
경복궁 서북쪽에 있는 누각인 경회루 주변에는 가지가 길게 늘어진 수양벚꽃이 둘러싸고 있어 더욱 화사한 풍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고즈넉한 풍경 속, 포근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이곳으로 개화시기에 맞춰 여행을 떠나보세요.
천안 각원사
충남 천안에 위치한 각원사는 1975년 창건된 사찰로 겹벚꽃 명소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풍성한 겹벚꽃 뿐만 아니라 홀벚꽃, 능수벚꽃 등 다양한 형태의 벚꽃이 만발하는데요.
특히, 높이 15m, 무게 60톤에 달하는 청동대불 앞으로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올봄 포근한 분홍빛으로 물들어 가는 이곳에서 봄 여행을 즐겨보세요.
광주 중외공원
중외공원은 수려한 자연 속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도시 근린공원입니다.
다양한 봄꽃과 드넓은 잔디밭이 있어 가족과 함께 봄 피크닉을 즐기기 좋은데요.
벚꽃나무가 줄지어 길을 이루는 구간은 흐드러지게 피어난 벚꽃과 함께 추억을 찍어 남기거나 산책을 하며 포근한 봄기운을 만끽하기 좋습니다.
대구 이월드 (2/24~5/31)
이월드는 매년 봄 시즌이 되면 벚꽃 축제가 열려 많은 사람이 봄나들이 명소로 찾는 테마파크입니다.
곳곳에는 클래식 카, 2층 버스 등 포토존이 조성되어 있어 벚꽃과 함께 인생 사진을 찍어 남기기 좋은데요.
특히, 올해 축제에서는 밤이 되면 벚꽃나무가 보랏빛으로 물든 이색적인 풍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낮에는 핑크빛, 밤에는 보랏빛으로 물든 이곳에서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