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바다와 숲을 한 번에 즐기는 영덕 가족 여행

여름 바다와 숲을 한 번에 즐기는 영덕 가족 여행

여름 바다와 숲을 한 번에 즐기는 영덕 가족 여행

 

벌영리 메타세쿼이아 길

벌영리 메타세쿼이아 길은 개인이 가꾼 사유지를 관광객들에게 개방한 숲길입니다.

숲길 입구부터 총 3개의 코스로 나뉘어 있는데요.

메타세쿼이아 숲길, 삼나무 숲길, 은행나무 숲길, 주목나무 숲길 등 다양한 나무들이 우거진 길을 따라 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특히 나무들이 높게 솟아 있어 여름에도 그늘 아래에서 여유롭게 거닐며 시원하게 산책을 즐길 수 있어요.

산책로를 따라 약 30분 정도 걷다 보면 정상에 도착할 수 있는데요.

정상에는 진달래 전망대가 있어 6월의 싱그러운 숲과 멀리 보이는 동해까지 한눈에 조망할 수 있습니다.

영덕 가족 여행으로 방문하기 좋은 이곳에서 피톤치드를 만끽하며 힐링을 즐겨보세요.

 

고래불해수욕장

고래불해수욕장은 영덕블루로드 C코스 중 일부로 푸른 바다와 소나무 숲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고래불’은 고려 말 학자 이색에 의해 붙여진 이름으로

바다에서 물을 뿜으며 놀고 있는 고래의 모습을 보고 ‘고래가 노는 뻘’이라고 부른 데서 유래되었는데요.

해변 곳곳에는 고래가 비상하는 모습을 표현한 전망대, 거대한 고래 조형물,

고래 벽화 등 고래가 놀았던 옛 영덕 바다를 떠올릴 수 있는 포토존이 있습니다.

또 ‘멍’을 모티브로 한 체험형 포토존은 공공미술 프로젝트로 만들어졌는데

넋을 놓고 푸른 바다를 바라보는 청년과 반려동물 사이에서 인생 사진을 남기기 좋습니다.

이외에도 인근에 있는 병곡항에서는 알록달록한 색으로 꾸며진 테트라포드와

빨간 등대가 있어 아기자기한 풍경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가족과 함께 예쁜 사진을 찍으며 여름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이곳으로 영덕 여행을 떠나보세요.

 

고래불 국민 야영장

고래불 해안을 따라 길게 늘어선 소나무 숲에는 국민 야영장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이곳에는 솔숲 텐트 사이트, 오토캠핑 사이트, 카라반, 펜션까지 다양한 형태의 숙박시설이 있는데요.

특히 코끼리, 강아지, 사슴 등 동물 모양의 카라반은 아이와 함께 방문한다면 특별한 하룻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 야영장 사이트는 전기와 테이블이 구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어요.

숲속 야영장은 빼곡한 소나무 아래 조성되어 있어 시원한 그늘 아래에서 낭만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고래불 국민 야영장 인근에는 대진 해수욕장이 있어 아침에 일어나면 일출을 보기에도 좋은데요.

영덕 1박 2일 여행으로 떠나기 좋은 이곳에서 가족과 함께 여름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삼사해상산책로

삼사해상산책로는 영덕블루로드 D코스 중 일부로 삼사해상공원 인근에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푸른 바다 위에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마치 바다 위를 걷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요.

특히 해상산책로 중간에는 투명한 강화 유리로 된 구간이 있어 발아래로 펼쳐진 바다를 보며 짜릿함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닷바람을 쐬며 여름 여행을 즐기기 좋은 이곳으로 가족과 함께 영덕 여행을 떠나보세요.


찐빵도 먹고 루지도 타고 굿~~

찐빵 체험부터 루지까지 아이와 가볼 만한 횡성 여행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