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들에게 인정받은 힐링 핫플 미리내 힐빙클럽
미리내 힐빙클럽
족욕탕이 있는 정원은 온통 푸른빛입니다.
환한 햇살 아래 커다란 열대 식물들이 빼곡히 어우러진 힐빙클럽에 들어서면 숨 쉴 때마다 푸르름이 내 안으로 들어오는 듯하네요.
SNS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미리내 힐빙클럽은 눈과 몸, 마음까지 모두 맑게 만드는 진정한 힐링 공간입니다.
‘힐빙클럽’은 힐링(Healing)과 웰빙(Well-being)을 함께 체험 가능한 공간이라는 의미에서 붙인 이름으로 찜질방보다는 웰니스센터에 더 가깝습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오행과 오감을 통한 치유에 중점을 둔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부분이죠.
고대안암병원 통합의학과 이성재 교수의 조언을 바탕으로 구성된 오행테라피실은 간, 심장, 폐 등 다섯 장기의 기운에 도움이 되는 재료와 빛을 사용하여
몸에 쌓인 독소를 배출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데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빛과 소리, 향기로 심신에 안정을 주는 오감테라피실에서 가장 돋보이는 공간은 사운드테라피실. 눈을 감고 거대한 손 아래 세 개의 크리스탈
싱잉볼에서 퍼지는 음과 진동을 온몸으로 받아들이면 가슴을 누르던 무게가 조금씩 가벼워지는 듯합니다.
식물원을 닮은 가든 푸실에서 즐기는 족욕
여러 시설 중에서도 가장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공간은 클럽 2층의 가든 푸실입니다.
‘풀이 우거진 마을’이라는 뜻의 푸실은 거대한 식물원을 닮은 힐링 공간입니다.
10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나무와 식물 사이사이에 초록빛 솔잎 족욕탕, 보랏빛 아로마 족욕탕, 보글보글 물거품이 올라오는 버블 족욕탕이 흐릅니다.
숲속 작은 길을 따라 산책하며 흐르는 시냇물에 발을 담그는 느낌이 물씬 납니다.
푸실에서 연결되는 야외 체험존은 더욱 다채롭습니다.
커다란 파라솔 아래 쑥, 금은화, 홍화 등 생약초 성분의 족욕탕이 이어지고, 족욕탕 앞에는 주먹만 한 자갈이 깔린 차가운 물길이 흐릅니다.
10분 정도 뜨거운 족욕을 즐긴 후 차가운 물에서 자갈을 밟으며 10여 분 걸으면 혈액순환에 더 많은 도움이 된다는 크나이프 요법 체험 공간이기도 합니다.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키는 음식 테라피
테라피의 마지막 치유 공간은 식당입니다.
양평과 인제에서 직접 재배한 재료와 천연 조미료를 이용한 건강식 뷔페는 보기에도, 먹기에도 좋은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멍게비빔밥, 해초비빔밥, 버섯비빔밥, 새싹비빔밥 등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셀프 코너를 비롯하여 콩고기 가지볶음, 삼치버터소금구이,
훈제오리구이, 막걸리술빵 등 영양 균형을 맞춘 25여 가지의 음식이 제공됩니다.
이 외에도 풍경이 예쁜 카페 도란도란, 아랫목 같은 낮잠 장소 구들잠, 250야드 규모의 골프장, 인체에 유익한 다섯 가지 광석으로 만든
바이오 세라믹볼 체험장, 5가지 코스로 구성된 숲 치유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보다 여유롭게 힐빙센터를 즐기고 싶다면 숙박시설을 이용할 것을 추천합니다.
한옥의 느낌을 살린 단층형 숙소와 천장을 통해 하늘의 별을 보며 이야기를 나누기 좋은 복층형 숙소가 있으며,
2024년 5월부터는 캠핑의 낭만이 가득한 캐러반도 운영할 계획입니다.
모든 시설은 직영으로 관리하므로 안전과 청결에 더욱 철저합니다.
모든 걸 다 할수 있는 김천 여행~